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부하라 지역의 기업 경연

  • 등록일 2018.10.29
국가

부하라 지역의 기업 경연


2018년 10월 24일

64개의 우즈베키스탄 중소기업이 우즈베키스탄 대통령 상 수상을 위하여 부하라 지역의 전통적인 타샤부르 기업 경연대회에 참여했다. 참가 기업들은 2천 여개 이상의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였다. 기업가들은 산업, 농업 및 국가 수공예 분야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을 도잎하고 높은 성과를 달성하는 기업의 성공을 프레젠테이션으로 발표했다.
경연의 조건으로는기업의 재무 및 경제 성과 지표, 수입 대체 제품 생산 능력, 참가 기업의 미래 전망성 등이 평가되었다.
'Buhoro Brlliant Silk'사의 책임자인 바흐티요르 주라예브는 '우리 회사는 혁신적인 기술에 기반한 뽕나무 원료 가공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 1년 간 직물 생산 부서의 생산 능력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로 인해 추가로 35개의 일자리가 창출되었으며, 작년에는 350만 달러 상당의 제품을 수출했습니다. 이는 올해 말까지 450만 달러에 이를 것입니다.'라고 발표했다.
Gullar Chekhrasi 사가 Bukhoro Brilliant Silk사가 선정한 '업계 최고의 올해의 기업가'로 선정되었으며, Chinor 농장이 '올해의 최고 기술자'상, 부하라 카펫 제조사인 Sabina Burkhonova가 '올해의 가장 젊은 사업가'상을 수상했다.

분야: 경제
출처: УзА

※ 본 게시물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중앙아시아연구소에서 요약, 번역, 감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