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키르기스스탄 대표단, 제 2회 우즈벡-키르기스 청소년 포럼 참가

  • 등록일 2018.12.14
국가
키르기스스탄 대표단, 제 2회 우즈벡-키르기스 청소년 포럼 참가

2018년 12월 11일



지난 12월 7-8일 타슈켄트에서 개최된 제 2회 우즈벡-키르기스 청소년 포럼인 lt;이웃, 우정과 협력gt;에 키르기스스탄 대표단이 참가했다. 키르기스 대표단은 스포츠국장의 미를란 파르하노프가 이끌었다. 이 행사에는 또한 우즈베키스탄 청년연합중앙위원회의 지도자들과 체육관련 지방 부서의 대표자들도 참석했다. 포럼 첫날에는 타슈켄트 시장과 청년 정책, 교육 사회의 발전과 관련된 회의가 진행되었다. 회의에서는 유치원 및 학교 교육 내용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었다. 또한 2019년의 키르기스스탄과 우즈베키스탄 국경 지역의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도 계획되었다. 비즈니스 프로젝트 교환을 위한 조직 구성에도 합의했다. 타슈켄트 시장 슈쿠로프는 청소년 정책 분야에서 약국 관계의 중요성을 지적하고 우즈베키스탄에서 이 방향으로 수행된 사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이후 키르기스스탄 대표단은 lt;타슈켄트 시티gt;건설 현장을 방문했다. 또한 이날 대표단은 타슈켄트의 청소년 센터를 방문했다.
청소년 포럼의 일환으로 12월 7일 타슈켄트 청소년 센터에서 파르하노프 국장과 우즈베키스탄 청소년연합 부국장 알리셰르의 간담회가 개최되었다. 양국은 청소년 정책 분야에서 상호 협력 문제에 대해 논의했다. 이를 통해 '2019-2020 양국 간 협력 이행을 위한 조치'가 승인되었다. 우즈베키스탄 대표단은 2019년 3월 오쉬 시에서 개최될 국경 문제 포럼에 키르기스스탄 대표단을 초청하였다.

분야: 정치
기사 원문:www.akipress.org
출처:Официальный сайт ИА "Акипресс"

※본 게시물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중앙아시아연구소에서 요약, 번역, 감수하였습니다.